굶지말구 평소보다 조금만 적게 먹구


존나게 걷고(or 뛰고) 쇠질 하는게 살 젤 잘 빠짐.


쇠질로 인해서 체중은 그닥 안줄어도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량은 늘어서 기초대사량 증가로 인해 살이 결국엔 빠짐.


하지만 우린 운동을 해도 존나게 먹잖아... 그래서 안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