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지말구 평소보다 조금만 적게 먹구
존나게 걷고(or 뛰고) 쇠질 하는게 살 젤 잘 빠짐.
쇠질로 인해서 체중은 그닥 안줄어도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량은 늘어서 기초대사량 증가로 인해 살이 결국엔 빠짐.
하지만 우린 운동을 해도 존나게 먹잖아... 그래서 안됨 ㅠㅠ
굶지말구 평소보다 조금만 적게 먹구
존나게 걷고(or 뛰고) 쇠질 하는게 살 젤 잘 빠짐.
쇠질로 인해서 체중은 그닥 안줄어도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량은 늘어서 기초대사량 증가로 인해 살이 결국엔 빠짐.
하지만 우린 운동을 해도 존나게 먹잖아... 그래서 안됨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