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넥원 가격 안떨어지냐?
물량이없으니우리나라 많이 안팔려?그건 우리나라고 외국에서는 잘팔렸고 원재고인 Amoled분은 생산종료됐고 현재는 소니LCD버전으로 판매중인데음 굳이 말야 타제조사에서 KT에 발담그면서 제조사 RB투자하면서 판매활성화할 이유가 전혀없어왜냐면 KT는 아이폰을 밀고있으니 의미가 없다차라리 SKT에서 desire가 좋은정책으로 떨이지길 기대하렴
댓글 (4)
물량이없으니
우리나라 많이 안팔려?
그건 우리나라고 외국에서는 잘팔렸고 원재고인 Amoled분은 생산종료됐고 현재는 소니LCD버전으로 판매중인데
음 굳이 말야 타제조사에서 KT에 발담그면서 제조사 RB투자하면서 판매활성화할 이유가 전혀없어
왜냐면 KT는 아이폰을 밀고있으니 의미가 없다
차라리 SKT에서 desire가 좋은정책으로 떨이지길 기대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