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원의 좆장점이 레퍼런스폰이라는건데


디자이어 기다리느니 딴거 사는게 낫자나


넥원 안떨어질꺼면 그냥 시발 드로이드x나 에보4g 이런거 기다렸다 사는게 낫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