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원의 좆장점이 레퍼런스폰이라는건데
디자이어 기다리느니 딴거 사는게 낫자나
넥원 안떨어질꺼면 그냥 시발 드로이드x나 에보4g 이런거 기다렸다 사는게 낫겠다
폰을 살땐말야 니가 그가격을 주고 샀을때 너에게 그가치를 해주냐가 문제겠지근데 이해를 못하겠다 디자이어보다 넥원이 좋다는 프로요업뎃이나 그외 sys업뎃에서 자유롭기때문에?그럴꺼란 보장을 기대하면서? 야 드로이드X나 에보4G가 당연히 좋지 근데 첨에 그가격에 나올꺼같엉?내가 말하는건 가격대효율 가성비로서 디자이어가 베스트고 넥원은 안떨어진다는건 통신사사정과 정책담당으로 말해주는거야그럴바엔 넥원기다리느니 디자이어로 하는게 맘편하단거야
댓글 (2)
감사합니다
폰을 살땐말야 니가 그가격을 주고 샀을때 너에게 그가치를 해주냐가 문제겠지
근데 이해를 못하겠다 디자이어보다 넥원이 좋다는 프로요업뎃이나 그외 sys업뎃에서 자유롭기때문에?
그럴꺼란 보장을 기대하면서? 야 드로이드X나 에보4G가 당연히 좋지 근데 첨에 그가격에 나올꺼같엉?
내가 말하는건 가격대효율 가성비로서 디자이어가 베스트고 넥원은 안떨어진다는건 통신사사정과 정책담당으로 말해주는거야
그럴바엔 넥원기다리느니 디자이어로 하는게 맘편하단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