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지마
솔직히 그가치를 못함
나라면 앞으로 나올 디자이어 24/17약정에 목을매겠슴
니들은 모르는데 디자이어가 진리임
진짜 내가말하는게 진리나 엄한거 사서 형 원망하지말고
이미 3GS의 노예ㅠ냥이사진좀 올려주세요
갤스 하면 한 20 남을려나.
댓글 (5)
케이스씌우면 진짜 이쁘던데
이미 3GS의 노예ㅠ
냥이사진좀 올려주세요
갤스 하면 한 20 남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