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동면도기는 위험하냉...


인중 옆에 제대로 살 짤렸음 ㅠㅠ 


아옼 ㅅㅂ


거기다가 춥기 까지 하냉 ... ㅠㅠ 


좆망이냉 좆망. 



십덕 이야기: 헐 우리 과장... 미쳤엉.... 3노드디지털 이거 넣은지 일주일도 안되서 60% 먹었다고 ... 

                  오늘 회사 마치고 자기가 쏜다고 가잖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