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joins.com/?080825
모순이네
아 왠만하면 죽은사람가지고 뭐라하고 싶지 않은데진짜 병신같다지네집도 아니고 모텔에서...모텔주인이 씨발 뭔죄냐?병신새끼들
모순이다. 정말... 씁쓸하네...-__-;;
댓글 (6)
개콘에
아 왠만하면 죽은사람가지고 뭐라하고 싶지 않은데
진짜 병신같다
지네집도 아니고 모텔에서...모텔주인이 씨발 뭔죄냐?
병신새끼들
모순이다. 정말...
씁쓸하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