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과장이 제대로 먹은거 같은데 (한 600정도 넘게 먹은듯... 이야기 하는거 들어보니... ㄷㄷㄷ 존나 부럽당 ㅠㅠ)


저기 가자고 해야겠다.


ㅅㅂ 가면 미역주랑 장대주 놀이해주냐?! 


전번 까라 오늘 과장 꼬실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