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쓰다 또 나갔음.


어휴..


비싼거 사믄뭐하니 쓰는놈이 이꼬라지

잘써도 고양이가 아그작 거리는데


좀 선 안끊어지는 이어폰은없는거늬?


꼭 한쪽만 나가거나 뜯어지거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