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피쳐폰 대비 월등히 편하지 않나?ㅇㅇ;;;
근데 고거 좀 신경쓰는거 못할사람이면 좆ㅋ망ㅋㅋㅋㅋㅋㅋ
''
그거 힘들면 걍 아이폰 궈궈싱 ㅇㅇ
난 윈모도 좋고 안드로이드도 좋다 ㅇㅇ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