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rDzYVThnCFU?fs=1&hl=ko_KR" />http://www.youtube.com/v/rDzYVThnCFU?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640" height="385" />
노래 너무잘한다
정규엘범보다 이런식으로 라이브로 즉흥부르는게 훨 좋은거같다 ㅇㅇ
대단해 ㅇㅇ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