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아늬냐?
90년도 초반 특히...
해태 개새끼들이 존나 해먹긴했지만
야구팬들 입장에서도 구단마다 네임드선수들 있고 그럴때가 존나 좋았던거같애
진짜 우승못해도..
재밌게 봤었는데...
요새도 재밌게 보기는 하는데 옛날같진 않은거같다
삼성도 이제 양신의 은퇴로 아무도 없어 시발
멍게 십새끼 짤르고 양신이 감독하면 우승하겠다
사실 만수형 기다리고있었는데 무릎팍도사 보니깐 만수형은 글른것같고 ㅠㅠ
90년대 아늬냐?
90년도 초반 특히...
해태 개새끼들이 존나 해먹긴했지만
야구팬들 입장에서도 구단마다 네임드선수들 있고 그럴때가 존나 좋았던거같애
진짜 우승못해도..
재밌게 봤었는데...
요새도 재밌게 보기는 하는데 옛날같진 않은거같다
삼성도 이제 양신의 은퇴로 아무도 없어 시발
멍게 십새끼 짤르고 양신이 감독하면 우승하겠다
사실 만수형 기다리고있었는데 무릎팍도사 보니깐 만수형은 글른것같고 ㅠㅠ
댓글 (1)
토, 일에 중계도 꼬박꼬박 해줬고
무엇보다 LG가 흥하던 시절이라서
황금기 라고 자위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