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플에서도 봐라 애드벌룬 하나때매 심판들끼리도 존나 샤바샤바하고
경기끝나고도 관련내용 계속 이슈되더라
3s 4b 3o 만 알면 되는지 알았는데
인필디드플라이 스트라이크아웃낫아웃 보크 파울팁 야수선택 타점 득점 뭐 시발 별게 다있어
줄임말은 뭐가 시발 이렇게 많은지...
진짜 사전 출판해도 될듯
준플에서도 봐라 애드벌룬 하나때매 심판들끼리도 존나 샤바샤바하고
경기끝나고도 관련내용 계속 이슈되더라
3s 4b 3o 만 알면 되는지 알았는데
인필디드플라이 스트라이크아웃낫아웃 보크 파울팁 야수선택 타점 득점 뭐 시발 별게 다있어
줄임말은 뭐가 시발 이렇게 많은지...
진짜 사전 출판해도 될듯
댓글 (8)
그래도 흐름 끊어보겠다고 나왔는데
할 말은 없고 심판이 설명하니까 지도 인정~ 이런 얼굴로 피식하더만
외야 좌우 폴대 맞고 떨어진 볼 그런건가?
스트라이크낫아웃은 2S 일때 S 잡았는데 포수가 공 놓치면
스트라이크낫아웃 그거 맞나..
파울팁은 파울인데 플라이가 아니라 수제비 뜨듯 파울되서 포수 미트 들어가면 파울 플라이 아웃으로 안 쳐주는거 그거?
어제 그 보크는 길이 남을 보크인듯 ㅋㅋㅋㅋㅋ
투수 코치가 선 감독이나 에라이 병시나 이런 표정
그게 인필디드플라이구나
어제 같이 보던 친구가 그걸 얘기하는데
용어를 몰라서 설명을 못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