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시발 정재훈 까면 안돼짘ㅋㅋㅋㅋ


아 나 걔 시발 존나 불쌍해 죽겠어


롯데랑 할때도 시발 1 2 차전을 둘다 홈런맞고 좆관광당하더니


ㅠㅠ 시발 걔 진짜 존나 멘탈쇼크 커서 다음시즌 병신될거같다


두산팬이면 좀 팬래터좀 써서 위로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