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시발 정재훈 까면 안돼짘ㅋㅋㅋㅋ
아 나 걔 시발 존나 불쌍해 죽겠어
롯데랑 할때도 시발 1 2 차전을 둘다 홈런맞고 좆관광당하더니
ㅠㅠ 시발 걔 진짜 존나 멘탈쇼크 커서 다음시즌 병신될거같다
두산팬이면 좀 팬래터좀 써서 위로해줘라
그럼 시발 정재훈 까면 안돼짘ㅋㅋㅋㅋ
아 나 걔 시발 존나 불쌍해 죽겠어
롯데랑 할때도 시발 1 2 차전을 둘다 홈런맞고 좆관광당하더니
ㅠㅠ 시발 걔 진짜 존나 멘탈쇼크 커서 다음시즌 병신될거같다
두산팬이면 좀 팬래터좀 써서 위로해줘라
댓글 (1)
솔까 르그 팬이지만
언젠가부터 두산을 시집보낸 며느리의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음
롯데한테 발린 경기때도 그랬고
어제도 2-2에서 플라이 유도도 아니고
내야 땅볼 유도도 아니고
가운데만 몰리지마라 하면서 봤는데
어쩜 그렇게 정중앙으로 잘 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