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B
2010-10-08 22:17:53 조회 282
sssssss.jpg

 

아오 술좀만먹고 들와서 야구보는데 똥줄 존내 태우네

 

역전당하면 술존나 먹고 뻗을듯

첨부 이미지

sssssss.jpg

댓글 (1)

2010-10-08
냥이들은 벌써 씻고 기다리는데...
제목
성식이 워크 결승전 재방송보는데
성식이 워크 결승전 재방송보는데
··
kkirap!! (5)
kkirap!! (5)
··
횽들 (2)
횽들 (2)
··
아 씨발 오랜만에 마피아네트워크 할라고 받았는데 안됨 (2)
아 씨발 오랜만에 마피아네트워크 할라고 받았는데 안됨 (2)
··
우와 투데이베스트 사기 쩌네
우와 투데이베스트 사기 쩌네
··
자장고 완성 ...자장고 완성 ... (3)
자장고 완성 ...자장고 완성 ... (3)
··
omg (4)
omg (4)
··
뚱산 곰탱이들 존나 쫄았음 ㅋㅋㅋㅋ
뚱산 곰탱이들 존나 쫄았음 ㅋㅋㅋㅋ
··
조조로 레지4 보려는데. 싸게 보는 방법 있음? (7)
조조로 레지4 보려는데. 싸게 보는 방법 있음? (7)
··
이별이 오지 못하게이별이 오지 못하게 (1)
이별이 오지 못하게이별이 오지 못하게 (1)
··
나 전화 있는거 다 해지 했다 ㅋㅋㅋ (3)
나 전화 있는거 다 해지 했다 ㅋㅋㅋ (3)
··
시발 개씨;발 ]ㅋ나;ㅇㄴ망;'ㅁ닝'ㅣ;ㅁ님 (3)
시발 개씨;발 ]ㅋ나;ㅇㄴ망;'ㅁ닝'ㅣ;ㅁ님 (3)
··
연병 이새기야
연병 이새기야
··
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 (4)
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 (4)
··
야 시발 진짜 오늘 존나 감동적일꺼같아
야 시발 진짜 오늘 존나 감동적일꺼같아
··
시발...시발... (1)
시발...시발... (1)
··
밍구있냐?? (1)
밍구있냐?? (1)
··
기본예절 (2)
기본예절 (2)
··
윈7 정품크랙있는 사람 이쓰냥? (8)
윈7 정품크랙있는 사람 이쓰냥? (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진요 왓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진요 왓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