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근데 손 다쳤다.
그리고 바람 넣을려고 하다가 튜브커넥터 다른걸 모르고... 바퀴 바람 빼먹음.... ㅠㅠ
닉네임이 자장 승이길래 먹는건줄 알았는데;;;일요일인가? 싶기도 하고;;으음.. 타는거군요~.~자장구 이쁘네영
댓글 (3)
닉네임이 자장 승이길래 먹는건줄 알았는데;;;
일요일인가? 싶기도 하고;;
으음.. 타는거군요~.~
자장구 이쁘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