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장고 완성 ...

2010-10-08 23:24:44 조회 209
사진 034.jpg사진 036.jpg사진 037.jpg

ㅅㅂ 근데 손 다쳤다.

 

그리고 바람 넣을려고 하다가 튜브커넥터 다른걸 모르고... 바퀴 바람 빼먹음.... ㅠㅠ

첨부 이미지

사진 034.jpg
사진 036.jpg
사진 037.jpg

댓글 (3)

2010-10-08

닉네임이 자장 승이길래 먹는건줄 알았는데;;;

일요일인가? 싶기도 하고;;

으음.. 타는거군요~.~

자장구 이쁘네영

2010-10-08
데칼 ㄷ다 떼라 어차피 스티커라 떨어짐
2010-10-08
젠더 2천우너임
제목
성식이 워크 결승전 재방송보는데
성식이 워크 결승전 재방송보는데
··
kkirap!! (5)
kkirap!! (5)
··
횽들 (2)
횽들 (2)
··
아 씨발 오랜만에 마피아네트워크 할라고 받았는데 안됨 (2)
아 씨발 오랜만에 마피아네트워크 할라고 받았는데 안됨 (2)
··
우와 투데이베스트 사기 쩌네
우와 투데이베스트 사기 쩌네
··
자장고 완성 ...자장고 완성 ... (3)
자장고 완성 ...자장고 완성 ... (3)
··
omg (4)
omg (4)
··
뚱산 곰탱이들 존나 쫄았음 ㅋㅋㅋㅋ
뚱산 곰탱이들 존나 쫄았음 ㅋㅋㅋㅋ
··
조조로 레지4 보려는데. 싸게 보는 방법 있음? (7)
조조로 레지4 보려는데. 싸게 보는 방법 있음? (7)
··
이별이 오지 못하게이별이 오지 못하게 (1)
이별이 오지 못하게이별이 오지 못하게 (1)
··
나 전화 있는거 다 해지 했다 ㅋㅋㅋ (3)
나 전화 있는거 다 해지 했다 ㅋㅋㅋ (3)
··
시발 개씨;발 ]ㅋ나;ㅇㄴ망;'ㅁ닝'ㅣ;ㅁ님 (3)
시발 개씨;발 ]ㅋ나;ㅇㄴ망;'ㅁ닝'ㅣ;ㅁ님 (3)
··
연병 이새기야
연병 이새기야
··
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 (4)
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오늘 홍크로 길에서 봤는데 여고딩이랑 같이 다니더라? (4)
··
야 시발 진짜 오늘 존나 감동적일꺼같아
야 시발 진짜 오늘 존나 감동적일꺼같아
··
시발...시발... (1)
시발...시발... (1)
··
밍구있냐?? (1)
밍구있냐?? (1)
··
기본예절 (2)
기본예절 (2)
··
윈7 정품크랙있는 사람 이쓰냥? (8)
윈7 정품크랙있는 사람 이쓰냥? (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진요 왓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진요 왓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