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들 비춰주는데
악몽이 재현되는구나 하고 시발 질질짜고 있드라
실책해서 짤린 고영민도
덕아웃에서 똥씹으면서 울기일보직전 표정이었는데
그나마 타선이 좀 에러였어서 채상병때매 카운트 하나 날려서
김상수도 잡고 끝냈지만
진짜 두산 존나 쫄았을꺼야
이거 졌으면 다음경기도 질확률 백빵이었을듯
멘탈쇼크
오늘졌어도 뭐 괜찮다 재밋었음 9회
관중들 비춰주는데
악몽이 재현되는구나 하고 시발 질질짜고 있드라
실책해서 짤린 고영민도
덕아웃에서 똥씹으면서 울기일보직전 표정이었는데
그나마 타선이 좀 에러였어서 채상병때매 카운트 하나 날려서
김상수도 잡고 끝냈지만
진짜 두산 존나 쫄았을꺼야
이거 졌으면 다음경기도 질확률 백빵이었을듯
멘탈쇼크
오늘졌어도 뭐 괜찮다 재밋었음 9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