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윈도 7 깔았는데 일단 깔끔해서 좋긴하군

2010-10-09 00:30:44 조회 280
윈도7.jpg

 

 

ㅇㅇ.

 

 

이제 뭐뭐 깔아야하지?

첨부 이미지

윈도7.jpg

댓글 (5)

2010-10-09
아!! 정품인증도 깔끔하게 완료

ㅎㅎ ㄳㄳ
2010-10-09
ㅇㅇ 첨부된걸로함?
BeWithU2010-10-09

나두줘...

식객민우2010-10-09
저도주세여 ㅠㅠ
2010-10-09
메일주소를 쪽지로
제목
누구있냐?누구있냐? (4)
누구있냐?누구있냐? (4)
··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어떤가여? (1)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어떤가여? (1)
··
나는 내일 떠난다 (2)
나는 내일 떠난다 (2)
··
윈도7 관리자모드 좀 병맛이넹... (3)
윈도7 관리자모드 좀 병맛이넹... (3)
··
웬즤...불길해서 (5)
웬즤...불길해서 (5)
··
옵큐 35 올무에 기존회선 번이 탈출도 된데 ㅠㅠ (10)
옵큐 35 올무에 기존회선 번이 탈출도 된데 ㅠㅠ (10)
··
하사신형 (1)
하사신형 (1)
··
야 옵큐 올무 떳는데 같이 탈사람 없냐? (2)
야 옵큐 올무 떳는데 같이 탈사람 없냐? (2)
··
역시 커피는 약간 써야 제맛임 (1)
역시 커피는 약간 써야 제맛임 (1)
··
꺄~옵큐 올무 떳다 (2)
꺄~옵큐 올무 떳다 (2)
··
미누 (1)
미누 (1)
··
나 소고기집 50프로 쿠폰 샀당
나 소고기집 50프로 쿠폰 샀당
··
아 시발 속쓰린데다가 배까지 아프니 죽을 맛이다 (2)
아 시발 속쓰린데다가 배까지 아프니 죽을 맛이다 (2)
··
윈도 7 깔았는데 일단 깔끔해서 좋긴하군윈도 7 깔았는데 일단 깔끔해서 좋긴하군 (5)
윈도 7 깔았는데 일단 깔끔해서 좋긴하군윈도 7 깔았는데 일단 깔끔해서 좋긴하군 (5)
··
오늘은 한글날!!!오늘은 한글날!!!
오늘은 한글날!!!오늘은 한글날!!!
··
오늘은 반값몰 그닥이넹...
오늘은 반값몰 그닥이넹...
··
퇴덕 (2)
퇴덕 (2)
··
야이시브덕들아 (1)
야이시브덕들아 (1)
··
시발... 드뎌 된다... (6)
시발... 드뎌 된다... (6)
··
잠껒잠껒 (2)
잠껒잠껒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