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장샀음 9만원어치..
냉면 밥 다 사용가능하대서
4인가족기준을 소한마리 셋트+ 이거저거 먹는게 날까
그냥 소스페셜 시켜먹는게 날까?
소한마리에다가 냉면이랑 이거저거 추가해먹는게 낫겠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