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이다.
질러야지
야...야이..;;나...기왕 기다린김에더..기다릴까;;근데 이 이상으로 더 떨어질 수 있나?
월요일 0시가 되자마자24/17 올무가 뜨기 시작하는데..
35올무 좋은조건이다 빨리타! 다음주에 라스트가 24/17로 낸다니
댓글 (10)
야...야이..;;
나...기왕 기다린김에
더..기다릴까;;
근데 이 이상으로 더 떨어질 수 있나?
월요일 0시가 되자마자
24/17 올무가 뜨기 시작하는데..
웬지 불길해 ㅠㅠ
통품 지랄맞다고 해서 개철하면 되는거 아님?
35올무 좋은조건이다 빨리타! 다음주에 라스트가 24/17로 낸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