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에이징 하고싶어하시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내꺼 약정승계해드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