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누가 나한테 물었는데 뭐라 대답을 못하겠더라.
비꼬는게 아니라 순수하게 그냥 질문이였는데
아무것도 없네.
어릴 때 부터 너무 컴퓨터랑만 지낸 것 같다.
그렇다고해서 컴퓨터를 유별나게 잘하는 것도 아니고
니네는 잘하는게 뭐냐.
오늘 누가 나한테 물었는데 뭐라 대답을 못하겠더라.
비꼬는게 아니라 순수하게 그냥 질문이였는데
아무것도 없네.
어릴 때 부터 너무 컴퓨터랑만 지낸 것 같다.
그렇다고해서 컴퓨터를 유별나게 잘하는 것도 아니고
니네는 잘하는게 뭐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