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

2010-10-10 01:20:08 조회 283
v2.png

설치할때 애초에 영어로 설치해야되나?


한국어로 되있길래 그냥 바로 확인눌렀는데

첨부 이미지

v2.pn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3)

2010-10-10
한국어는 패치 해야 됩니다 고갱님
2010-10-10
으억ㅋㅋ
2010-10-10
무설치버전 있음

제목
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 (3)
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야 시발 이거 왜이러냐 (3)
··
싀발 내가 와서 정덕인거냐 (1)
싀발 내가 와서 정덕인거냐 (1)
··
허 이 나쁜놈들 (2)
허 이 나쁜놈들 (2)
··
불꽃축제 보고 왔다 (3)
불꽃축제 보고 왔다 (3)
··
여우 저거 시라노 연애조작단 (2)
여우 저거 시라노 연애조작단 (2)
··
아 새벽이구나.
아 새벽이구나.
··
ㄴㅣ네는 잘하는게 뭐냐.
ㄴㅣ네는 잘하는게 뭐냐.
··
비타500 (2)
비타500 (2)
··
2G중에 제일 좋은 전화기가 뭐냐? (8)
2G중에 제일 좋은 전화기가 뭐냐? (8)
··
문명 재미있는거맞냐?
문명 재미있는거맞냐?
··
번호이동 없이 살수 있는거 없지? 011 번호 유지하려면 (2)
번호이동 없이 살수 있는거 없지? 011 번호 유지하려면 (2)
··
아 근데 진짜 곤란하다 (1)
아 근데 진짜 곤란하다 (1)
··
하아...아버지가 (2)
하아...아버지가 (2)
··
TD (2)
TD (2)
··
문명 몇버전하냐궁! (3)
문명 몇버전하냐궁! (3)
··
그거 있냐?그거 있냐? (1)
그거 있냐?그거 있냐? (1)
··
니들 문명몇버전하냐? (2)
니들 문명몇버전하냐? (2)
··
아이폰은 에이징이 안되지? (2)
아이폰은 에이징이 안되지? (2)
··
어제는 이런일이 있었어 (3)
어제는 이런일이 있었어 (3)
··
오늘따라 십덕은 (4)
오늘따라 십덕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