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근데 내일 그거 10시 반꺼 갈까 말까 생각중

2010-10-10 03:31:56 조회 267
23421.jpg

솔까 8장 예매했는데



나 벌써 시라노 봤음 ㅡㅡ;

첨부 이미지

23421.jpg

댓글 (16)

2010-10-10
그리고 저거보려면

집에서 9시에 출발해야되는데 아직도 안자니깐..
2010-10-10
안갈꺼면 왜 예매했냥
AnyAng2010-10-10
예매왜한거냐 그럼
2010-10-10
아까 예매할땐 일찍 자고 가려고 했는데
2010-10-10
왜 8개나
2010-10-10
그냥 0원이길래 8개 해봤는데 됨.
2010-10-10
허....... 나쁘다
2010-10-10
근데 막

0원이벤트로

무대인사 오는거면 나 개빡칠듯..
2010-10-10
개봉한지도 꽤 됐는데 뭔 무대인사
더구나 돈도 안내고 보는 애들인데
2010-10-10
하긴 그렇군 ㅇㅇ.


2010-10-10
근데 벌써 3시반임.

아무것도 안했는데.


AnyAng2010-10-10
8명이서 같이 보는거냐?
AnyAng2010-10-10
어디극장?
2010-10-10
롯데시네마 영등포
2010-10-10
롯데시네마 영등포라잖아
AnyAng2010-10-10
제목
애플 1세대 제품은 사면 안되는데 ..
애플 1세대 제품은 사면 안되는데 ..
··
어느새 16덕이구나
어느새 16덕이구나
··
입덕ㅋ입덕ㅋ (2)
입덕ㅋ입덕ㅋ (2)
··
싀뱔 결국 김씌한테 추격당했군하. (2)
싀뱔 결국 김씌한테 추격당했군하. (2)
··
야이 빙구들앙 문명이 뭐가 재밌다고 ㅡㅡ (3)
야이 빙구들앙 문명이 뭐가 재밌다고 ㅡㅡ (3)
··
짜파게티는 사다 놓고 십덕질이냐??
짜파게티는 사다 놓고 십덕질이냐??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셔터올림.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셔터올림.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잘란다 (2)
잘란다 (2)
··
어우 여우 개새기어우 여우 개새기 (2)
어우 여우 개새기어우 여우 개새기 (2)
··
으하하 파오리덕이 머지 않았다 (1)
으하하 파오리덕이 머지 않았다 (1)
··
아 근데 내일 그거 10시 반꺼 갈까 말까 생각중아 근데 내일 그거 10시 반꺼 갈까 말까 생각중 (16)
아 근데 내일 그거 10시 반꺼 갈까 말까 생각중아 근데 내일 그거 10시 반꺼 갈까 말까 생각중 (16)
··
갈색병 써본사람있냐? (5)
갈색병 써본사람있냐? (5)
··
여우님 모토로이로 십덕중이냐? (1)
여우님 모토로이로 십덕중이냐? (1)
··
아 참아 참 (1)
아 참아 참 (1)
··
야이 근데 (4)
야이 근데 (4)
··
허트로커 긴장감이 쏠쏠하네 (1)
허트로커 긴장감이 쏠쏠하네 (1)
··
이거 어때보이냐 (4)
이거 어때보이냐 (4)
··
허트로커 보기 시작했는데 영 (5)
허트로커 보기 시작했는데 영 (5)
··
볼 게 업ㅂ당 (2)
볼 게 업ㅂ당 (2)
··
야이 싀발 여우 스포 쩌네 (1)
야이 싀발 여우 스포 쩌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