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게 글 쓴거 보니까 허트로커를 2시 반부터 보기 시작 했나본데
방금 끄고 보니 플레이타임 40분..... 진도 더럽네
자자~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부풰 가야 되는데 못 일어나면....... ㅠ_-
누가 나 좀 깨워다오~
웃긴게 글 쓴거 보니까 허트로커를 2시 반부터 보기 시작 했나본데
방금 끄고 보니 플레이타임 40분..... 진도 더럽네
자자~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부풰 가야 되는데 못 일어나면....... ㅠ_-
누가 나 좀 깨워다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