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받아서 해봤는데


간단히 시작했는데 시발 어느새 2040년이네


간디 십새끼가 존나 깝쳐서 델리에 원자폭탄 2개 터트렸는데


왜 도시피 0인데 안끝나냐?? 존나 짱나네


재미없음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