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쪽에선 sky 그렇게 좋은시선으로 보지 않는다더라

 

 

ㅇㅇ.

 

 

다그런건 아니지만 자기 스펙에 취해서 자만심 쩔어서

 

 

오히려 어중간한애들 뽑는다더라

 

 

그러면 오히려 회사에 충성한다나 뭐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