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7급까지는 잘 붙더라


내 친구가 대학내내 오락만 하다가 


대학 졸업할때쯤 되서 시발 좆됐다고 생각하며서 공무원시험을 봣는데


9급을 봤어.. 근데 이새끼 시험공부 안하고 맨날 와우끊었다 그러더니 아바함


근데 붙어썽


그래서 어 시발 좆도 아니네 하면서 아바도 끊고 7급을 봤는데 7급도 붙음


근데 아직도 발령이 안남


공무원시험은 붙는게 다가 아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