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곰곰히 생각해봐쓴데

애들이 뭐 마피아니 문명이니 캐마니 부루마불이니 한다고 정덕되잖아

십덕자체적으로 겜을 만드는 게 어떠냐?

 

십덕마불같은 거

공덕역에서 시작해서 고덕역을 지나

이태원 안양 따윌 지나 인천이나 수원 대전 대구 마산 부산 같은

십덕지역을 가는 거지

이태원이나 부산에 걸리면 강냉이 털리고

그러다가 군껒 같은데 걸리면 2년 쉬고

뭐 그런 스토리로 게임 만들면

십덕새긔들 좋아하지않을까?

 

덕력을 걸고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