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이멜쓰고 추천인 쓰고 코드 쓰고
밑에 버튼 누르면 영어로 어쩌고 나오다가
한국쪽 사이트로 넘어오는데
한국사이트 넘어오기전에 영문사이트에서
스타트 다운로드 누르고 다운버튼 누르면
설치파일 받아짐
그거 설치파일 더블클릭하고 다음버튼 막 누르면
기본 시리얼 입력되어있던데 그냥 다음버튼 누르면 끝
그리고 이름쓰고 이메일 쓰고 리붓하면 끝
첨에 이멜쓰고 추천인 쓰고 코드 쓰고
밑에 버튼 누르면 영어로 어쩌고 나오다가
한국쪽 사이트로 넘어오는데
한국사이트 넘어오기전에 영문사이트에서
스타트 다운로드 누르고 다운버튼 누르면
설치파일 받아짐
그거 설치파일 더블클릭하고 다음버튼 막 누르면
기본 시리얼 입력되어있던데 그냥 다음버튼 누르면 끝
그리고 이름쓰고 이메일 쓰고 리붓하면 끝
댓글 (1)
코드번호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