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

B
2010-10-11 00:31:32 조회 326
3546856682_pPqzrnRc_12799528952823~.jpg

 

집에서 한발자국도 안나갔던듯...

 

뭐 담배도 사놨구 식량도 집에 풍부해서 나갈이유도 없고...

 

일단 문명5 금욜날 잡았는데 1234 다 즐겼던 사람으로 문명이 매우 심플하게 변했네?

 

일단 재밌게 즐겼슴 정보량에 시야성도 좋고

 

6난이도로 해봤는데 할만하게 나온듯해

 

첨해본사람도 재밌게 즐길듯

 

4하고 차별점도 크고(간결, 후반의 관리의편의성 니 문명의 장점을살리면서 플레이할수있는 기반등) 다르면서 기존

 

문명과 같은 재미를 주니 참 좋다

 

일단 금욜야구 본다고 회사사람이랑 야구보다가 집에와서 야구보고 타블로스페셜보고 슈스 재방보고

 

문명5시작 시간이 새벽2에서 새벽 7시까지

 

토욜날 1시에 일나서 1~일욜새벽3시까지 플레이

 

일욜11시에 일나서 집청소 빨래하고 2시에 야구보고 7시에 끝나서 (야구보면서 겜은 하긴해씀)

 

10시까지 하다가 정리... 낼일해야지...

 

뭐 간디 드립이니 타임머신드립이니 자꾸치는데 할만하면 하는 거지,,,

 

근데 하는 새끼들은 타일에 생산량, 도시정보, 외교분석은 보고 하는거임?

 

걍 버튼클릭 다음턴보기 하면서 테크딸치나?

 

뭐 그것만 해도 재밌지만 기본적인 겜에서 원하는 플레이방식을 알며면서 겜하건 더재밌다

 

아 돈돡야구평은 안썼네 걍 똥줄이 다타서 없어져뜸 ㅇㅇ

첨부 이미지

3546856682_pPqzrnRc_12799528952823~.jpg

댓글 (7)

ww2010-10-11
우왕ㅋ

중독성하나는 대단한듯
BeWithU2010-10-11

중독성 이유는 이놈의 문명이란 게임이 후반기턴을 길게 늘려놨기 때문임 ㅋ

당연하지 예전보다 지금 발전이 빠르니... 여튼 걍 려면 겉할기로 하지말고 제대로 해봐

주줌2010-10-11
넹 ㅋㅋ 곧 시험이라 해보지도 못함 ㅠㅠ

선배가 이거때메 공부를 못하겠다고 해서 손을못댐 ㅋㅋ
닭ㅇㅇ2010-10-11
좋은 글이네요 읽지는 않았어요
2010-10-11
좋은 짤이다
Q
2010-10-11
좆은 짤이네요 저장은 안해써요

:D
8
2010-10-11
저짤여자는누구?
제목
이성적으로가 본능적으로 발라드 버전인건가? (1)
이성적으로가 본능적으로 발라드 버전인건가? (1)
··
이여자 뭐냐이여자 뭐냐 (4)
이여자 뭐냐이여자 뭐냐 (4)
··
이거 사실일까?이거 사실일까? (2)
이거 사실일까?이거 사실일까? (2)
··
나 뭐좀하나 물어보자 (2)
나 뭐좀하나 물어보자 (2)
··
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 (1)
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 (1)
··
닭왓냐 (2)
닭왓냐 (2)
··
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 (7)
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 (7)
··
내가 나가면 (1)
내가 나가면 (1)
··
그럼 난 이만 (1)
그럼 난 이만 (1)
··
아이 avg때문에
아이 avg때문에
··
근데 이상한게 (8)
근데 이상한게 (8)
··
야이 로스 여친읶냐?헐........야이 로스 여친읶냐?헐........ (1)
야이 로스 여친읶냐?헐........야이 로스 여친읶냐?헐........ (1)
··
이해리 나 나가야 함
이해리 나 나가야 함
··
한 이틀간 타임머신 해보고 난 소감 (1)
한 이틀간 타임머신 해보고 난 소감 (1)
··
이해리이해리 (4)
이해리이해리 (4)
··
시발 이게 누구게?시발 이게 누구게? (13)
시발 이게 누구게?시발 이게 누구게? (13)
··
낼 일가는 사람은 슬슬 잘시간 되지않았냐? (1)
낼 일가는 사람은 슬슬 잘시간 되지않았냐? (1)
··
이해리 (1)
이해리 (1)
··
이제 나는 집에 왔으니간 (1)
이제 나는 집에 왔으니간 (1)
··
설리돋네 (2)
설리돋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