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
event 2010-10-11 00:31:32visibility 조회 326

집에서 한발자국도 안나갔던듯...
뭐 담배도 사놨구 식량도 집에 풍부해서 나갈이유도 없고...
일단 문명5 금욜날 잡았는데 1234 다 즐겼던 사람으로 문명이 매우 심플하게 변했네?
일단 재밌게 즐겼슴 정보량에 시야성도 좋고
6난이도로 해봤는데 할만하게 나온듯해
첨해본사람도 재밌게 즐길듯
4하고 차별점도 크고(간결, 후반의 관리의편의성 니 문명의 장점을살리면서 플레이할수있는 기반등) 다르면서 기존
문명과 같은 재미를 주니 참 좋다
일단 금욜야구 본다고 회사사람이랑 야구보다가 집에와서 야구보고 타블로스페셜보고 슈스 재방보고
문명5시작 시간이 새벽2에서 새벽 7시까지
토욜날 1시에 일나서 1~일욜새벽3시까지 플레이
일욜11시에 일나서 집청소 빨래하고 2시에 야구보고 7시에 끝나서 (야구보면서 겜은 하긴해씀)
10시까지 하다가 정리... 낼일해야지...
뭐 간디 드립이니 타임머신드립이니 자꾸치는데 할만하면 하는 거지,,,
근데 하는 새끼들은 타일에 생산량, 도시정보, 외교분석은 보고 하는거임?
걍 버튼클릭 다음턴보기 하면서 테크딸치나?
뭐 그것만 해도 재밌지만 기본적인 겜에서 원하는 플레이방식을 알며면서 겜하건 더재밌다
아 돈돡야구평은 안썼네 걍 똥줄이 다타서 없어져뜸 ㅇㅇ
댓글 (7)
중독성 이유는 이놈의 문명이란 게임이 후반기턴을 길게 늘려놨기 때문임 ㅋ
당연하지 예전보다 지금 발전이 빠르니... 여튼 걍 려면 겉할기로 하지말고 제대로 해봐
선배가 이거때메 공부를 못하겠다고 해서 손을못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