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

B
2010-10-11 00:44:58 조회 263
sssssss.jpg

 

금욜날 야구보면서 심장쫄깃해서 뒤지는줄 알았슴

 

일욜날 야구 하는데 그시간 기다릴려니 감당이 안돼더라... 그래서 문명함

 

오늘 플옵은 역대 최고의 게임이었던듯 아시발 존나 재밌어 ㅋㅋㅋ

 

아앜

첨부 이미지

sssssss.jpg

댓글 (1)

2010-10-11
시발삼성 ㅜㅜ
제목
이성적으로가 본능적으로 발라드 버전인건가? (1)
이성적으로가 본능적으로 발라드 버전인건가? (1)
··
이여자 뭐냐이여자 뭐냐 (4)
이여자 뭐냐이여자 뭐냐 (4)
··
이거 사실일까?이거 사실일까? (2)
이거 사실일까?이거 사실일까? (2)
··
나 뭐좀하나 물어보자 (2)
나 뭐좀하나 물어보자 (2)
··
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 (1)
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겜보다 더재미있는게 야구임 ㅋ (1)
··
닭왓냐 (2)
닭왓냐 (2)
··
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 (7)
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주말동안 문명5하고 돈돡야구보면서... (7)
··
내가 나가면 (1)
내가 나가면 (1)
··
그럼 난 이만 (1)
그럼 난 이만 (1)
··
아이 avg때문에
아이 avg때문에
··
근데 이상한게 (8)
근데 이상한게 (8)
··
야이 로스 여친읶냐?헐........야이 로스 여친읶냐?헐........ (1)
야이 로스 여친읶냐?헐........야이 로스 여친읶냐?헐........ (1)
··
이해리 나 나가야 함
이해리 나 나가야 함
··
한 이틀간 타임머신 해보고 난 소감 (1)
한 이틀간 타임머신 해보고 난 소감 (1)
··
이해리이해리 (4)
이해리이해리 (4)
··
시발 이게 누구게?시발 이게 누구게? (13)
시발 이게 누구게?시발 이게 누구게? (13)
··
낼 일가는 사람은 슬슬 잘시간 되지않았냐? (1)
낼 일가는 사람은 슬슬 잘시간 되지않았냐? (1)
··
이해리 (1)
이해리 (1)
··
이제 나는 집에 왔으니간 (1)
이제 나는 집에 왔으니간 (1)
··
설리돋네 (2)
설리돋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