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제일 좋은 옵션 다 붙은걸로 해라.
그거 몇십가지고 아끼면 안됨.
그냥 나중에 겨울 점퍼 하나덜산다 생각하던가...
알바 하나 더 빡시게 더 뛰어서 돈모아라.
그리고 하면 확실히 좆다. ㅎㅎ
복근곰~~ 안경없이 사는 신세계로 너를 초대하마 ㅎ
무조건 제일 좋은 옵션 다 붙은걸로 해라.
그거 몇십가지고 아끼면 안됨.
그냥 나중에 겨울 점퍼 하나덜산다 생각하던가...
알바 하나 더 빡시게 더 뛰어서 돈모아라.
그리고 하면 확실히 좆다. ㅎㅎ
복근곰~~ 안경없이 사는 신세계로 너를 초대하마 ㅎ
댓글 (10)
3일동안 진짜눈아프냐
그리고 라섹하고도 나의눈은 0.9/0.7 이라더라..ㅠㅠ
왜냐면 눈은 니가 평생달고갈거기떄문에 진짜 아끼면안됨
김씨느 님 때매 뛰어쓰기 하고 잇는대 존나 빡세네 SEEF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