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제일 좋은 옵션 다 붙은걸로 해라. 


그거 몇십가지고 아끼면 안됨. 


그냥 나중에 겨울 점퍼 하나덜산다 생각하던가... 


알바 하나 더 빡시게 더 뛰어서 돈모아라. 


그리고 하면 확실히 좆다. ㅎㅎ 


복근곰~~ 안경없이 사는 신세계로 너를 초대하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