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g로도 충분한데 삼성꺼 16g꺼 줌 .
usb 에 서식이랑 문서 몇개 전부 다 해봐야 100m 도 안되는데... 그렇다고 내가 무슨 설계직도 아니고 cad느 동영상이니
이런거 들고 다닐 일도 없는데.. 16g ㄷㄷㄷ
그래서 좆고딩 나라에 올렸건만... 산다는 말조차 없다닝... ㅠㅠ
난 2g로도 충분한데 삼성꺼 16g꺼 줌 .
usb 에 서식이랑 문서 몇개 전부 다 해봐야 100m 도 안되는데... 그렇다고 내가 무슨 설계직도 아니고 cad느 동영상이니
이런거 들고 다닐 일도 없는데.. 16g ㄷㄷㄷ
그래서 좆고딩 나라에 올렸건만... 산다는 말조차 없다닝... ㅠㅠ
댓글 (4)
16g면mp3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