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초콜렛은

어!

가나초콜렛 !

어!

500원 짜리 1000원 짜리 먹으면 되는거지!

어!

고~디바?!

어!

그런 비싼 촤컬릿 먹고 낭비하면

소는 누가 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