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커널이쫭이라고보는뎅

 

소니의 ex만써봣거덩

 

근데아까보니깐 exs x10 요고시있던데

 

괜춚?조흠?

 

로드게이가 커널이어폰꼽고 붕붕이로드를달리면

 

시발황천길예약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