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두횽말대로 포텐이 터져서 디자잉여가 존나 싸게 나왔다고 했을때

 

질러야 되는건가

 

아님 번이 타려면 2달정도 있어야 되는데 기다렸다가 타야 되는가

 

추천 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