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노드 디지털 존나게 올라서 울 과장 알페온 계약하고 계속 오르길래 책상을 치면서 내가 벤츠로 계약했었어야했는데;;;;


거렸건만...하한가 쳐 맞고 거기서도 지금 떨어지고 있냉?!


근데도 90% 정도 이득이냉........ 썅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