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판거 계산해보니깐 거진 130 에서 + - 일듯


그중에 만원짜리들은 공과금 통장에 들어가서 없는돈이 되었고 ....

그중에 오만원짜리들은 atm 기에 안들어가서 집에 있구나!!!!!!


이걸로 주식해야겠다는 훼이크고 .... 걍 1900대 돌아올때까지 보지 말아야 하나 ;;;;; 


기아차는 존나게 오르냉 .....;;; 3만원일때 들어갈까 햇는데 지금 4만7천원대냉 ... ㅅㅂ 내가 하는게 다 그렇지 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