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육성개그들으면 개빵터진다
아무리 글을 잼없게쓴다고
무시하지마라
노력하는모습 아름답지않냐?
ㅇㅇ 오키 ㄳ ㅇㅇ
.............................................................
댓글 (6)
ㅇㅇ 오키 ㄳ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