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 글쓰기전에항상고민한다.

 

애들이재밌어할까 식상하다고하지않을까 실망하지않을까

어떻게해야 애들배꼽도둑이될까 이정도면될까

 

근데 아무리고민해봐도 결론은 재미없지롱 그분개그진짜어이상실시대

니들 그분개그치고나서 댓글봄서 흐뭇해하는거아냐?재미없으면 아 뭐가문제지?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막이런생각한다 진짜로 ㅇㅇ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