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 글쓰기전에항상고민한다.
애들이재밌어할까 식상하다고하지않을까 실망하지않을까
어떻게해야 애들배꼽도둑이될까 이정도면될까
근데 아무리고민해봐도 결론은 재미없지롱 그분개그진짜어이상실시대
니들 그분개그치고나서 댓글봄서 흐뭇해하는거아냐?재미없으면 아 뭐가문제지?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막이런생각한다 진짜로 ㅇㅇ ㄳ

그분 글쓰기전에항상고민한다.
애들이재밌어할까 식상하다고하지않을까 실망하지않을까
어떻게해야 애들배꼽도둑이될까 이정도면될까
근데 아무리고민해봐도 결론은 재미없지롱 그분개그진짜어이상실시대
니들 그분개그치고나서 댓글봄서 흐뭇해하는거아냐?재미없으면 아 뭐가문제지?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막이런생각한다 진짜로 ㅇㅇ ㄳ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