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X만한 액정으로 뭘 봐.
방금 네이년 검색하니까 2.2"네?
옛날에 1.8"에서 2"사고 부왘했던 거 생각하면ㅋㅋ.
거기서 2.2"로 바꾸고 한 번 더 부왘했던 건ㅋㅋ.
그거 팔릴까....
댓글 (2)
그거 팔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