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

 

풍산 샀어야했엉;;;; 돈이 없었는데 ㅠㅠ

&

지역난방공사 일주일 걸려서 겨우 오른거 오늘 하루만에 다 깎아먹냉 썅 ;;;;

 

십덕 이야기 : 오늘 좀 바쁘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