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
풍산 샀어야했엉;;;; 돈이 없었는데 ㅠㅠ
&
지역난방공사 일주일 걸려서 겨우 오른거 오늘 하루만에 다 깎아먹냉 썅 ;;;;
십덕 이야기 : 오늘 좀 바쁘냉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