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을 쓴 이름인지 기억도 안나서 탈퇴는 쫌 그렇고


그냥 쓸데없는 애들이지 뭐 싫다거나 그런 애들도 아니라 차단도 쫌 그렇고


그냥 내비둬야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