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진짜 소덕 색휘들 무섭당 ;;;;;

2010-11-02 11:31:57 조회 165
Untitled.jpg

포토카드를 앨범 가격보다 더비싸게 파냉?!

첨부 이미지

Untitled.jpg

댓글 (3)

2010-11-02
효연 팝니다만 따로없는게 웃덕감임
2010-11-02
헐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그정도임?그게팔리나..돋네
2010-11-02
효연은 안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방금은 이런일이있었어 (7)
방금은 이런일이있었어 (7)
··
악플은 이제 안 달리라 (6)
악플은 이제 안 달리라 (6)
··
오전업무끗
오전업무끗
··
와 진짜 소덕 색휘들 무섭당 ;;;;;와 진짜 소덕 색휘들 무섭당 ;;;;; (3)
와 진짜 소덕 색휘들 무섭당 ;;;;;와 진짜 소덕 색휘들 무섭당 ;;;;; (3)
··
오늘점심은
오늘점심은
··
나 네이트온 아이디 네개 (2)
나 네이트온 아이디 네개 (2)
··
아 네이트 아이디 새로 팔때 아이디 두개 파 둘 걸 (1)
아 네이트 아이디 새로 팔때 아이디 두개 파 둘 걸 (1)
··
나 기프뜨콘이 안열려, (2)
나 기프뜨콘이 안열려, (2)
··
제라스 이 생키야 (1)
제라스 이 생키야 (1)
··
실사판)사랑과전쟁 작가:그분 (8)
실사판)사랑과전쟁 작가:그분 (8)
··
탈퇴하기도 싫고 차단도 싫은데 어쩌지 (6)
탈퇴하기도 싫고 차단도 싫은데 어쩌지 (6)
··
늬들아 네이트온에서 삭제만 하면 (9)
늬들아 네이트온에서 삭제만 하면 (9)
··
소시는 좆라스 색휘 한테 보낼때 줄 생각임 (2)
소시는 좆라스 색휘 한테 보낼때 줄 생각임 (2)
··
짐승동님
짐승동님
··
올해음반마지막으로 꼭살것. txt (2)
올해음반마지막으로 꼭살것. txt (2)
··
내 지인중에 언더에서 힙합하는애.txt (1)
내 지인중에 언더에서 힙합하는애.txt (1)
··
시발 짐승 동 (1)
시발 짐승 동 (1)
··
지금 짐승동이 베품 이벤트 하는중?
지금 짐승동이 베품 이벤트 하는중?
··
그나저나 옷은 잘 맞냐? (5)
그나저나 옷은 잘 맞냐? (5)
··
짐승아 (3)
짐승아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