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쳐먹고와서

지금껏

커피셔틀한게 드디어 불만사항이 되었나 봄.

부장한테 대들었음.

부장님도 맥심말고 라떼 드실거냐 말꺼냐 굳이 물어 봄.

부장님. 안마신다함.

찐과장

좋아라 하며

앞으로 부장님 커피는 안사도 되겠다~~ 함..

 

 

여기서 잠깐 찐과장의 간단 프로필.

 

72년생

올해로 서른 아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