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긴
이자르가 더 이쁘지 않냐?
ㅋㅋ
미라크 살짝 고밍하긴 했긔
아차피 보급형 간의 싸움이니까cpu 600인건 이해하고 넘어가자근데 프로요 2.2 액정3.5 램 500 이니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함?내가보기엔 이거 할부원금만 내려가면 평정할듯
댓글 (2)
아차피 보급형 간의 싸움이니까
cpu 600인건 이해하고 넘어가자
근데 프로요 2.2 액정3.5 램 500 이니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함?
내가보기엔 이거 할부원금만 내려가면 평정할듯
ㅋㅋ
그럼 미라크.......... 괜찮은거 같긴 하던데 ㅎㅎ
좋은 정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