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ㅃㅃ에 떴을 때 블루만 된다고 하길래.

 

그래? 필용벗어! 했는데.

 

오늘은 삥쿠가 요기잉네?

 

네이냔 이미지 검색 결과 대-박.

 

나 살꼬양.

 

3 -> 4 받아줄까?

 

디자이어HD 나오면 이것도 질러야 하는데.

 

넘흐 이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