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ㅃㅃ에 떴을 때 블루만 된다고 하길래.
그래? 필용벗어! 했는데.
오늘은 삥쿠가 요기잉네?
네이냔 이미지 검색 결과 대-박.
나 살꼬양.
3 -> 4 받아줄까?
디자이어HD 나오면 이것도 질러야 하는데.
넘흐 이쁘긔.
댓글 (5)
사은품+
해서 더 나오지 않을까?
나도 걍 지금 살까?
내가 검토해보고 결재해줌.
디자이어
다 기다리고 있는데 hd라니.
홀홀이색기 신년계획 세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