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이야기 하면서 웃으면서 좋게좋게 얘기하면됩니다.
밥사주세요.
엉엉 ㅠㅠ
옜날 얘기하거나옛날 얘기는 다 묻어두고 둘러둘러 얘기만하는것도 좋긔요
아 그리고 하나 막 수줍수줍 비굴비굴 모드가 아니라 옜날일은 다 잊었다 난 쿨하다 넌이제 안중에 없다 이런마인드로 탕탕 나가야함요
물론 막 까는게 아니라 젠틀하면서 쿨한모습을 어필해야하는거즤요
댓글 (19)
그때 이야기 하면서 웃으면서 좋게좋게 얘기하면됩니다.
밥사주세요.
나 그때 쪽팔렸었나 드립으로 시작
엉엉 ㅠㅠ
옜날 얘기하거나
옛날 얘기는 다 묻어두고 둘러둘러 얘기만하는것도 좋긔요
아 그리고 하나 막 수줍수줍 비굴비굴 모드가 아니라 옜날일은 다 잊었다 난 쿨하다 넌이제 안중에 없다 이런마인드로 탕탕 나가야함요
물론 막 까는게 아니라 젠틀하면서 쿨한모습을 어필해야하는거즤요
난 뭐라는거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