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쓰 = 돈벌이는
까야 제맛
쓰레기같은넘
얃얃 = Die Die
우린 존나 다들 그냥 재미있게 보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돈벌이 지금 존나 혼자서 비참하고 굴욕적인 회사생활을 하고있을지도 모른다
우와 해석돋네
댓글 (8)
우와 해석돋네
무식한 나는 그것도 모르고 설쳐댔으니, ㅠㅠ
얃얃님 살려주세요.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