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또라이를 쓰니깐 요금이 3만원 넘게 나와서 3.5 정도는 써줄까 하는 중인데...
3.5 요금도 괜찮아!!
근데 ㅅㅂ 24개월을 어떻게 써 !
24/17 정도로 나와달란 말이닷
당연히 올무!
아 진짜 현기증 난다 ;;;; 는 훼이크고 임요환 vs 이윤열 보다가 잠들어버렸음 ㅠㅠ
모또라이를 쓰니깐 요금이 3만원 넘게 나와서 3.5 정도는 써줄까 하는 중인데...
3.5 요금도 괜찮아!!
근데 ㅅㅂ 24개월을 어떻게 써 !
24/17 정도로 나와달란 말이닷
당연히 올무!
아 진짜 현기증 난다 ;;;; 는 훼이크고 임요환 vs 이윤열 보다가 잠들어버렸음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