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또라이를 쓰니깐 요금이 3만원 넘게 나와서 3.5 정도는 써줄까 하는 중인데...

 

3.5 요금도 괜찮아!!

 

근데 ㅅㅂ 24개월을 어떻게 써 !

 

24/17 정도로 나와달란 말이닷

 

당연히 올무!

 

아 진짜 현기증 난다 ;;;; 는 훼이크고 임요환 vs 이윤열 보다가 잠들어버렸음 ㅠㅠ